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미스터트롯' 스페셜 갈라쇼 개최, 김연자→홍진영과 '특급 컬래버' [공식]
작성 : 2020년 02월 20일(목) 13:53 가+가-

미스터트롯 스페셜 갈라쇼 / 사진=TV조선 제공

1[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터트롯'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들과 컬래버를 성사, '스페셜 갈라쇼’ 개최를 전격 확정했다.

20일 '미스터트롯' 측이 시청자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 1대 트롯맨과 결승 진출진, 그리고 화제의 참가자가 총출동한 '스페셜 갈라쇼'를 펼치며 또 한 번 역대급 트로트쇼를 탄생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갈라쇼'에는 김연자 백지영 홍진영 린 치타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명실상부 국가대표 디바들이 전격 출격할 뿐 아니라 마스터로 활약한 장윤정과 트롯맨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가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높아진다.

무엇보다 이번 '스페셜 갈라쇼'는 무려 4천 2백석 규모의 일산 고양 체육관에서 전격 개최되는 만큼, 유례없던 역대급 대규모 트로트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우승자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를 비롯해 결승 진출자들이 자신이 평소 즐겨 듣던 '최애곡'을 직접 불러주는 코너, 이름만 들어도 가슴 떨리는 레전드 디바들과의 듀엣, 또 트리오 무대 등이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이 직접 참여해주시는 '대국민 응원투표' 누적수가 단 5회 만에 2500만 표에 달하는 등, 연일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여러분이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갈라쇼'를 개최한다. 단언컨대,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트로트쇼가 될 것을 확신한다. 부디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스페셜 갈라쇼'는 일산 고양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 신청 문의는 차후 공지된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마무리 된 후 후속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