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편스토랑' 한지혜, 이상우·금새록·김권과 웃음만발 '랜선치맥' [TV스포]
작성 : 2020년 08월 14일(금) 15:09 가+가-

편스토랑 / 사진=KBS2 편스토랑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편스토랑' 배우 한지혜가 이상우와 랜선 치맥으로 만났다.

1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13번째 메뉴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영자, 오윤아, 한지혜, 홍진영 4인 편셰프 중 누가 어떤 최종 메뉴로 우승을 거머쥐고 출시 영광을 차지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집중됐다.

특히 한지혜의 활약이 기대됐다. '여자 이경규'라는 별명답게 이번에는 '닭'을 활용한 안주 메뉴 개발을 예고했기 때문. 이런 가운데 한지혜가 자신이 직접 개발한 치킨 메뉴를 가지고 이상우, 금새록, 김권 등 동료 선후배 배우들과 함께 랜선 치맥 만남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렸다.

한지혜는 15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순살 퀵 치킨, 닭껍질을 튀겨 만든 메뉴를 가지고 집 옥상으로 올라갔다. 이미 깜깜해진 저녁 시간. 한지혜는 촛불까지 켜는 등 마치 손님이라도 초대한 듯 들뜬 마음으로 테이블을 세팅했다. 혹시 손님이 오는 것인가 호기심이 쏠린 가운데 한지혜는 태블릿PC를 꺼냈고, 이어 화면에는 이상우, 금새록, 김권 등 배우들이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지혜, 이상우, 금새록, 김권은 KBS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함께 출연한 후 지금까지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고. 코로나19로 인해 다 같이 모이는 것이 어려워진 만큼 이렇게 랜선으로 만나 함께 대화를 나누며 종종 치맥을 즐긴다고 한다. 이날 역시 이들의 '랜선 치맥'이 시작됐다.

한지혜가 만든 치킨 메뉴들을 보여 금새록, 김권은 "정말 맛있을 것 같다" "아이디어가 남다르다" "이번에는 승산이 있는 것 같다"며 응원의 목소리를 쏟아냈다.

반면 이상우는 다소 심각한 표정으로 지켜보다가 본인의 솔직한 생각을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VCR을 지켜보던 이영자가 "할 말은 꼭 한다"며 놀랐을 정도. 반전 예능감으로 유명한 이상우가 과연 어떤 발언을 했을지 주목됐다.

늦은 밤 절친한 사람들과 랜선으로 치맥을 즐긴 한지혜.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했던 한지혜의 랜선 치맥, 이상우의 반전 예능감, 배우들의 끈끈한 친분, 한지혜의 아이디어 폭발 신메뉴까지 확인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이날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