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여진, '빈센조' 출연 확정…송중기x전여빈과 호흡 [공식입장]
작성 : 2020년 08월 14일(금) 15:06 가+가-

김여주 빈센조 / 사진=935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김여진이 드라마 ‘빈센조’ 로 돌아온다.

14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김여진의 tvN 새 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연출 김희원) 출연 소식을 전했다. ‘빈센조’는 조직 내 갈등으로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오게 된 마피아 콘실리에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얽히며 악당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악당은 악당의 방식으로 깨부순다’ 기조 하에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활약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극 중 김여진은 검사 최명희 역을 맡아 열연한다. 경상도 사투리에 소박한 말투, 줌바 댄스를 즐기는 유쾌한 인물이지만 자신이 목표로 하는 일에 있어서는 공포스러울 만큼 냉철하게 일을 처리해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여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등 연달아 화제작에 출연할 뿐만 아니라 2년 만에 연극 ‘마우스피스’로 연극 무대까지 활동의 장을 넓혀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명품연기’의 대표 주자로 출연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깊이를 더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여진, ‘빈센조’를 통해 보여줄 김여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여진이 출연하는 ‘빈센조’는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