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연애혁명' 박지훈, 공주영 애교 3종 세트 공개…싱크로율 100% 자랑
작성 : 2020년 08월 14일(금) 15:25 가+가-

박지훈 연애혁명 / 사진=카카오 M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연애혁명‘ 박지훈이 공주영 애교 3종 세트 티저를 공개했다.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드라마 ‘연애혁명‘은 외모, 성격, 애교 등 모두 갖춘 공주영 역을 맡은 박지훈의 이른바 ‘공주영 애교짤’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박지훈은 웹툰 원작에서도 화제를 낳았던 공주영의 시그니처 ‘너에게 반했음’ ‘사귀자’ 등의 신개념 사랑 고백 동작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사랑스럽게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아지 귀 머리띠를 한 채 ‘난 너만의 공아지’라고 외치는 모습까지 더해진 영상은 본방송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있다.

박지훈 연애혁명 / 사진=카카오 M 제공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와 그에게 한눈에 반한 사랑스러운 애교만점 직진남 공주영(박지훈)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박지훈은, 하루의 시작과 끝이 모두 왕자림으로 통할 정도로 근래 어디서도 보기 힘든 역대급 ‘사랑꾼‘ 공주영 역으로 완벽 변신할 예정이다.

‘연애혁명‘ 제작진은 “촬영이 진행될수록 공주영 캐릭터에 완벽하게 빠져든 박지훈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안정된 연기로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며 “박지훈의 새로운 변신이 펼쳐질 ‘연애혁명‘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