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에이스팩토리 측 "씨그널엔터 자산 무단 양수설, 허위사실→적극대응" [공식입장]
작성 : 2020년 08월 14일(금) 17:30 가+가-

에이스팩토리 /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연예 기획사 겸 제작사 에이스팩토리 측이 씨그널엔터테인먼트 무단양수설을 부인했다.

14일 에이스팩토리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씨그널엔터테인먼트의 인적 자산과 무형 자산을 무단으로 양수 받았다는 내용은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정당하게 설립된 제작, 연예매니지먼트사로써 씨그널엔터테인먼트와 무관하며, 씨그널엔터테인먼트 및 타 회사에서 이적한 배우, 작가진 등과 적법한 절차를 거쳐 전속계약 또는 집필 계약 등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이스펙토리는 "당사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성 허위사실은 불순한 의도에 따른 악의적인 소지가 다분하다고 판단한 바, 당사는 당사 및 소속 배우와 작가진의 보호를 위해 적극 대응할 것"이라 강조했다.

이하 에이스팩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먼저, 에이스팩토리 작품과 배우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최근 당사(에이스팩토리)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의 인적 자산과 무형자산을 정당한 대가를 치르지 않고 무단으로 양수 받았다는 허위사실에 대한 답변을 요구받았습니다.

당사 또는 당사의 대표가 씨그널엔터테인먼트로부터 인적 자산인 소속 배우, 작가진을 무단으로 양수 받았다는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당사는 정당하게 설립된 제작·연예매니지먼트사로써 ‘씨그널엔터테인먼트’와 무관하며, 씨그널엔터테인먼트 및 타 회사에서 이적한 배우, 작가진 등과 적법한 절차를 거쳐 전속계약 또는 집필 계약 등을 체결하였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당사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성 허위사실은 불순한 의도에 따른 악의적인 소지가 다분하다고 판단한 바, 당사는 당사 및 소속 배우와 작가진의 보호를 위해 적극 대응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에이스팩토리에 애정 어린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스팩토리 드림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