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롯데시네마, '듄' 티모시 샬라메 사인 담긴 시그니처 아트카드 출시
작성 : 2021년 10월 20일(수) 09:19 가+가-

듄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듄'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출시한다.

롯데시네마는 단독 굿즈인 '시그니처 아트카드'의 50번째로 '듄'을 출시하며, 고객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가로 150mm, 세로 200m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프리미엄 아트카드다. 이번 '듄' 시그니처 아트카드의 앞면은 주인공 폴 역할의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매력적인 모습을 입체 변환 렌티큘러 효과를 넣어 표현하였고, 뒷면에는 티모시 샬라메 싸인을 수록해 매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듄'은 '시카리오: 암살자들의 도시', '컨택트' 드니 빌뇌브 감독의 신작이자,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최연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하며, 2021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듄'은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과 악의 세력이 아라키스 모래 언덕 듄에서 생명 유지 자원인 스파이스를 두고 치열하게 전쟁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또한 롯데시네마는 시그니처 아트카드의 소장 가치를 높여주는 시그니처 아트카드 북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점 상품과 함께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영화 매니아들의 또다른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고객이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