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군복무' 영케이·도운·원필, '불후의 명곡' 깜짝 등장 "꿈같아" [TV스포]
작성 : 2022년 10월 01일(토) 13:19 가+가-

불후의 명곡 / 사진=KBS2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불후의 명곡'이 군백기를 갖고 있는 밴드 데이식스(Even of Day)를 깜짝 소환한다.

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575회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싸이를 비롯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데이식스(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전율과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의 군입대로 군백기를 보내는 중인 데이식스의 유닛, 데이식스(Even of Day)를 깜짝 소환해 눈길을 끈다. 카투사에서 복무 중인 Young K(영케이), 해군에서 복무 중인 원필, 육군에서 복무 중인 도운이 함께 등장해 무대를 꾸민 것.

서로 다른 군복을 입은 세 사람은 각 잡힌 자세로 무대에 올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김민우의 '입영열차 안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를 마친 도운은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 멤버들과 함께 선보인 무대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고. 또한 서로 다른 부대에 복무 중인 세 사람은 소속 부대 자랑 삼매경에 빠진다. 원필은 "해군은 밥이 정말 맛있습니다"라고 자랑해 MC 김준현을 솔깃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